맛집

베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찰떡콩떡] 리뷰

김뚜벅 2021. 9. 8. 12:50
반응형




사실 아이스크림을 그렇게 즐기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베라는 꾸준히 한번씩 먹어줘야됴!
물론 저는 반민초단으로써,,,민트초코는 안먹습니다👀




오늘 리뷰는 바로 이것.
이달의 맛인 찰떡콩떡 되겠습니다😤
저는 요거 설명 보기전에 그냥 이달의 맛이래서 시킴,,
찰떡 아이스크림+콩고물아이스크림
인절미 떡과 흑임자 볼이 들어갔는데요,
흑임자 볼은 과자같더라구요.
회사에서 시켜먹어서 싱글레귤러 먹었는데요




이런 이벤트도 하고 있다네요😅
이 사진들은 베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서 가져옴!




되게 작고 소중해보이는 사이즈,,,
싱글레귤러는 아쉬울때 수저 놓는 느낌이랄까




처음엔 흑임자 볼인줄 모르고 이게 떡인줄 알고 먹었다가
조금 실망했었는데 먹다보니까 떡이 있더라구요👀





으으,,립스틱 약간 혐인듯,,
아이스크림으 천천히 먹는 편이어서 점점 녹으니까
떡이 보여서 알았어요,,그전에는 몰랐음🤤


-요약-
재구매 의사 없음. 미숫가루 같은 느낌이나 콩고물의 진한 맛이 나길 바랬지만 그런 맛이 조금 약한 느낌이고,
여느 베라 아이스크림같은 맛. 조금 부족한 느낌입니다.
떡도 흑임자 볼도 조금 아쉬운 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