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강남역 피자맛집 도치피자

김뚜벅 2021. 9. 2. 23:46
반응형




요새는 장마가 온 건지 정말,,
비가 추적추적 안오는 날이 없네요,,
간만에 날씨가 좋았던 지난 토요일🙏
강남에 저녁먹으러 총총,,




짜잔,,,요기 굉장히 유명하더군요,??
또 나만 몰랏어 나만,,👀
연예인들도 많이 찾는 피자 맛집이라고,,




내부 인테리어도 되게 따뜻한 느낌이고 아늑한 느낌이라
좋았구, 테이블 갯수도 적당~~
주말이었지만 굉장히 애매한 시간에 방문해서
웨이팅 없었습니당😤
그치만 사람이 적당히 있어서 내부를 다 찍진 못했네요ㅠ




뭔가 거대한 걸 들고 오시길래 봣더니
두꺼운 메뉴판을,,,넘 대단하더라구요,,




사실 메뉴판을 다 찍었지만 그걸 다 올리는게
무슨 의미가 있나 싶어서 제가 먹은것만 올리려고 해요👀
콰트로 스타지오네오르조 리조또,
스프라이트 마셨습니당😌




그냥 한번 찍어본 피클,,기본 자리 셋팅,
저는 원래 뭐 먹을때 피클 안먹는데, 기존에 먹던 피클보다
덜 시다고 같이 같 친구가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더 맛있대욤🤤




대망의 피자,,,저희는 이것저것 다 욕심이 나서
네가지가 다 있는 피자를 골랐는데요,
처음 먹어보냐고 물어봐주시고, 먹는 순서를 설명해줬어요.

고르곤 졸라와 버섯이 올라간건 맛이 달고 강하기때문에
처음부터 그 두가지를 먹게되면 나머지 베이스 토마토인데, 맛이 잘 안느껴질 수도 있다고, 토마토가 올라간 거부터 시계 방향으로 먹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치즈 늘어가는 거 보이시나요ㅠㅠ 진짜 넘모 맛있어요ㅠㅠ
피자를 정말 오랜만에 먹는데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토마토소스의 맛도 적당하고, 재료맛들도 풍부해서 했어요.




이거는 오르조 리조또인데요,
보리가 들어가 있어서 식감이 진짜 재미있어서 좋았어요👍
약간 굴러다니는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맛도 진한데 느끼하지도 않아서 너무 맛있었어요😌




새우가 정말 크고 간도 되어있고 정말 너무 맛있어요,,
도치 피자가 피자 맛집이라던데
저는 리조또가 더 좋아요ㅠㅠ
다음번에는 파스타도 꼭! 먹고 오려구요.
재 방문의사가 너무너무 있어요😤

도치피자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8길 27
서울 강남구 역삼동 620-17 1층

Open-Close
매일 11:30 - 22:00 명절 당일 휴무

오늘도 내돈내산🙏
오늘도 잘먹고 다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