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신논현 카페 OCC

김뚜벅 2021. 8. 28. 01:04
반응형




비가 많이 오던 지난 주말,
이상하게 어디만 가려고 하면 비가 오네요,,
여름에 안 온 장마비가 이제서야 오나 싶기도 하고ㅠㅠ
친구를 만나기로 하면 꼭 비가 많이 오더라구여,,


그래서 간만에 예쁜 카페에 방문!
신논현역 근처에 카페 OCC라는 곳이에요.
여기 샌드위치가 맛있다는거 봤는데
그 바로 뒤에 저녁 약속이 있어서 샌드위치는 못 먹었어요ㅠ


총 2층으로 되어있고, 1,2층 모두 야외 테이블이 있는데,
이날은 비가 와서 1층은 못앉게 해놨고,
2층은 어닝이 있어서 앉을 수 있더라구요.


모형으로 되어있는 케이크도 잔뜩 있었고,
사실 케이크 너무 맛있어보여서 샌드위치를 안 시킨거,,



이 날 카메라를 안닦았나 너무 흐릿흐릿하네요,,
저는 요새는 카페인 과다 부작용이 왔는지,
커피만 마시면 약간 술많이 마신 사람처럼
어지럽고 자꾸 토하고 그래서 커피말고 다른걸
마시고 싶었는데, 추천을 받았어요!
이 곳의 특별한 거 추천받았는데,
여러가지를 추천 받았었지만 특이하다고 느끼는 걸 먹었죠.
자몽에이드는 착즙한다고 하셔서 시켰고!
트로피칼 Fruit Blend 를 시켰어요!
트로피칼 블랜드는 파파야, 잭푸르트, 애플망고, 파인애플, 코코넛이 들어간대요.
제가 먹었을때는 코코넛맛이 강했는데,
친구는 파파야 맛이 강하다고 합니다!
그래도 열대과일 맛 많이 나는 거 확실!
케이크는 캐러멜 플레어 치즈 먹었습니다~
너무 비주얼이 미쳤음,,


빛깔마저도 영롱영롱,,,친구는 밀크티,,,,
저 캔에 들은거는 진짜 자몽에이드랑 트로피칼 블랜드인데,
가게에서 다 직접 만들어놓은 거라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트로피칼 프루츠 블랜드 맛있어요👀
진짜 열대과일맛 팡팡,,,


이번에도 내돈내산 입니다,,😌
오늘도 맛있게 잘먹었습미다🙏


카페 OCC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29길 10 1,2층
서울 강남구 논현동 233-12 1,2층

                OPEN ~ CLOSE
월 - 금  08:30 ~ 22:00
        토  08:30 ~ 19: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