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버거킹 9월 신메뉴] 치즈렐라 와퍼 리뷰

김뚜벅 2021. 9. 7. 23:09
반응형



이건 진짜 비밀인데여,,,
제가 다이어트 중인데 어쩔수 없이ㅠ버거먹은거에요ㅠㅠ
다들 이맘 아시져?👀
요새는 날씨가 왔다갔다하는 식욕의 계절,,
제일 좋아하는 버거킹! 신메뉴 나오면 한번쯤 가줘야죠,,
오늘은 바로 어제 출시된 신매뉴 치즈렐라와퍼를 먹어봤어요




이렇게 생겼습니당👀
치즈렐라와퍼세트 9500원 (매장 방문 구매가격)
저는 기본인 치즈렐라와퍼를 먹었구요,
생긴게 전에 있던 통모짜와퍼랑 비슷한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짠! 치즈렐라와퍼세트에 앵그리너겟킹,
아이스커피로 교환! (까망베르 치즈 소스 추가)




앵그리너켓킹도 8월 30일에 나온 신메뉴에요~~
(포스터 사진은 버거킹 홈페이지에서~)




반으로 잘라보니 와퍼패티와 두꺼운 모짜렐라 치즈패티,
베이컨과 디아블로 소스 야채 등등이 보이네요!
(치즈렐라와퍼에 양파빼고 베이컨, 소스 추가했어요)




버거킹 햄버거는 프리미엄 와퍼류는 대부분이
진짜 두꺼워서 한입에 와앙하고 먹고 우물우물 먹는 맛!
디아블로 소스를 저는 너무 좋아해서 괜찮았어요!
신메뉴라고 했는데 전에 있다가 품절된 통모짜와퍼랑
똑같은 맛인거 같더라구요,,(살짝 실망)
그래서 통모짜의 귀환 같은 느낌이랄까.
새로운 메뉴인 치즈렐라치킨버거를 먹어볼껄 그랬나봐요😩



그래도 따뜻할때 먹으니까 치즈도 쭉쭉늘어나고
모짜렐라 치즈를 좋아한다면 나쁘지않은 맛!
사실 저는 모짜렐라를 그렇게 선호하는 편은 아니라
다시 먹지는 않을것 같지만 개인적으로 드신다면
올엑스트라 추가해서 먹는게 나을거 같아요.
토마토까지 한입에 들어올때 상큼한 맛이 있어서
느끼하지않고 잘어우러지게 먹기 좋은듯!




얘는 앵그리너겟킹,,
기존에 너겟킹보다 붉은 색을 띄고 있어요.




베어먹으니 안에 청양고추가 진짜 콕콕 박혀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매운걸 좋아해서 이거는 맛있었어요.
까망베르 치즈소스 추가해서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음!
(까망베르 디핑소스 500원)

이상 치즈렐라와퍼 내돈내산 후기를 마칩니다🤗

-요약-
재구매의사 없음.(치즈 안좋아함)
누구가에게 추천하고 싶지않음.
버거가 살짝 식으니 치즈가 늘어나지 않아서 더 별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