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버거킹 기네스 스테커 2와퍼 리뷰

김뚜벅 2021. 8. 22. 00:35
반응형

요새는 날씨가 왔다갔다하는게
정말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오늘은 비가 오다말다 하는 주말,,
야외만 나가면 비가 오더라구요😭
나오자마자 먹었지만 게으름으로 늦어진
기네스 스태커2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일단 버거킹 공식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들을,,
이거는 기네스 스태커 3지만 가져와봣어여,,
스태커 와퍼가 인기가 많아서 기네스 스태커가 나왔다네여


이거는 쿠폰인데 항상 쿠폰 챙겨가면 개이득이니,,
잊지마시고 한번씩 챙겨가세요,, 굳이 나는 감튀 필요없다!
할때 유익할 쿠폰,,저번에 몬스터 통새우는 세트였는데
이번에는 콤보 쿠폰이네요,,
쿠폰은 버거킹 홈페이지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세트 = 버거 + 감자튀김 + 음료, 콤보= 버거 + 음료)


이번에는 이벤트 이름도 귀엽네요
이벤트에 상품도 너무 좋더라구요


아이패드 넘 갖고 싶지만,,
분명 당첨보다 사는게 빠를거 같다는 확신,,,



이게 시켜먹은건데 저는 기네스 스태커 2와퍼를 먹었어요.
차이 나는게 치즈랑 와퍼패티 갯수 차이더라구요.
고기패티 3장과 치즈 6장은 혼자 먹기엔 너무 해비하달까ㅠ


역시나 오늘도 컷팅할 수 있는 나이프를 요청해서 갈랐고,,


이거는 단면인데, 고기패티가 두장,,,치즈가 네장,,,
기네스 와퍼와 다른 것은 베이컨이 없다는 것과
피클이 들어있다는 것! 오이알레르기 있으신분 피클빼세욤,,
맛에 대한 후기는 전 기네스 소스 별로 안 좋아하는 파,,
그래서 저는 그냥 쏘쏘햇는데 베이컨을 원래 너무너무
좋아하기때문에 베이컨이 없는 아쉬움은 있습니다ㅠ
베이컨 없이 고기 치즈 피클 기네스 소스의 조합은 좀
달랐지만 뭔가 예상한 맛이었구요,
저는 기네스 번도 와퍼번보다 맛이 풍부하다고 생각을 해서
기네스 번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꼭! 드셔보시길
오늘도 제 돈내고 잘 먹었습니다👀

이미지사진은 버거킹 홈페이지에서,
버거 사진은 제 휴대폰이 수고 해줬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