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아우어베이커리 싸이더스점

김뚜벅 2021. 7. 17. 19:04
반응형

비가 추적추적 내리던 7월의 어느날.
주말시간이 조금 아쉬워 오랜만에 빵먹으러 출동👀
외관 사진은 못찍었지만 사실 중요한건 빵이니까요😌


카운터에서 돌아서 들어가서 집게랑 쟁반을 챙기셔야해요



먹고 싶은 빵이 진짜 많았는데 다 못먹을거 뻔해서ㅠ
#소세지 페스츄리 #플레인 까눌레 #얼그레이 까눌레
그리고 #버터프레첼 #빨미까레 #아이스라떼 주문!
카페 알아보다가 보니까 꼭! 버터프레첼이랑 빨미까레를
꼭! 먹으라는 후기가 너무너무 많더라구요🌝


그 밖에도 이렇게나 빵이 많구, 저는 친구 추천으로
누텔라바나나 추가 구매 했어요!
한정판매 라는거 같던데 맞는지 모르겠네여👀
여기 매장은 조금 많았고 저는 두시반즈음
매장에 도착했던거 같아요.

요게 처음 담은 빵이에요,,벌써 맛있어,,,

이거는 카운터에 있는 #커피메뉴판 이니 참고하세요
#아우어메뉴판 어디있는지를 몰라서 카운터에서 찰칵

카운터에도 바스크치즈케이크와 원두도 판매하고 있어요.

이 날 손님이 많이 계셔서 매장안은 제대로 못찍었어요,,
안에도 에어컨이 있어서 시원했습니당👍

친구가 요거 꼭 먹어야한다고 해서 담아온
누텔라 바나나,,

자르면 이런 모양이에요👀
누텔라 듬뿍 들어있는거 보이세요,,,?
두번먹고 세번 먹어야해ㅠㅠ

제가 매장에서 먹고 간 빵은 요정도,,,?
빨미까레랑 버터프레첼은 포장했어여👀
커피는 진짜 라떼를 마시는데
우유맛이 많이 나면 저는 별로라고 느끼거든여,,
제가 여태 먹었을때는 약간 커피가 가벼운 느낌이 들어서,,
여기는 우유의 맛이 충분히 많이 나요.
고소하고 부드럽지만 커피맛이 절대 가볍지 않은!
그런 맛있는 라떼여서 만족도 난리남ㅠ

아우어베이커리 빵은 아무거나 담아도 다 맛있다더니
그 말이 진짠가봐요ㅠ

잘먹고 갑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