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전 갈마동 [우츠] 안심가츠 리뷰~

김뚜벅 2021. 7. 30. 13:01
반응형

날씨가 너무너무 더운 여름,,
비가 오기로 예정되어있었는데 비도 안오고,,
친구랑 이미 지난 주말 연극을 보러 갔다가
제가 너무너무 애정하는 돈까스집에 가기르!

바로 매번 갈때마다 웨이팅이 있던 우츠랍니다👀

저는 어딜가던 안심을 좋아해서 요번에두 안심👀
안심이 더 부드럽고 쵹쵹한거 같은 느낌이랄까
오늘은 그래도 안심이랑 닭 안심 후라이를 주문(feat,탄산)

요새 다이어트 중이라 탄산 끊고 있는데 요기오면

이렇게 미니미 콜라병과 잔으로 나와서 꼭 먹어죠야함ㅠ

안심 후라이랑 콜라를 먼저 주셨는데 친구랑 같이 안심가츠
기다렸다 먹으려고 기다리는즁,,
안심후라이에 소금 뿌려주셨데여

요건 기본으로 나오는
장국+밥+단무시에 와사비버무려진것?+돈까스소스입니당

메뉴판에 나오지만 저렇게 속이 붉은건 안익은게 아니라
62도의 온도로 익혀서 부드러움과 육즙을 위해서 라네요!
반지르르한게 촉촉해보이는거 넘 좋아,,

잘라주신 두조각엔 소금을 뿌려주셨다고 말해주시더라구요
소금뿌려주신 두조각 부터 챱챱 먹어주는게 좋더라구요.
여기는 돈까스 소스 찍어먹으면 소스맛이 넘 많이 나서
소금만 뿌린 거 부터 먹는 걸 좋아하는데
먹어보면 진짜 고기가 너무 소스없이 소금만 조금뿌린걸로도
너무 맛있어서 좋아요.

그냥 젓가락으로 찢어보며 찍고 싶었던 안심,,
너무너무 맛있는 제 최애집이라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ㅠ
웨이팅 조금 있을 수 있음 주의!
그리고 제가 갔던 날은 주말이었는데 안심가츠는
제가 주문하고 얼마 안되서 품절!
특등심가츠 이미 품절이라 저도 주문 못했습니다ㅠ
오늘도 내돈내산~잘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