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궁동 일본식 카레 맛집 [식당 아삼삼] 리뷰

김뚜벅 2022. 6. 2. 11: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새는 정말 약속이 많이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어요.
코로나 세상에 미뤄둔 약속들이 이제 쏟아져 나오네요😢
원래는 약속장소를 먼저 정하고 그 인근에 맛집을 찾았는데,
요즘에는 제가 일본식 카레를 너무 먹고싶어서
메뉴를 먼저 정하고 만나기로 했답니다🤭




짜잔,,이렇게 귀여운 입간판이 있어요.
사실 매장의 크기 자체가 작고 입구도 눈에 띄지 않아서
먼저 도착한 제가 근처에서 조금 헤맴😢




보이시나요,,?
이렇게 입구도 작고 소박해요😢
진짜 지도상 위치가 자꾸 맞다는데 안보여서 뭘까 싶었음,,
매장 안을 찍어야했는데 이날은 진짜 배가 너무 고파서
정신 팔렸는지 매장 사진도 안찍어가지구😭




메뉴판은 이렇게 종이로 만들어져 있는데
테이블에 접혀서 꽂혀있답니다.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는 거 같아서 좋았음!
맵찔이가 매운거 도전하려다가
'사장님께 매운거 얼마나 매워요,,,!'
질문했다가 사장님이 매운거 잘드시냐는 질문 하시길래
바로 포기해버림~~ 저희는 아삼삼카레 2인
토핑으로는 돈까스, 고로케, 치킨가라아게 했답니다😉
대파와 마늘후레이크는 무료 토핑이에요!




장국이랑 기본찬~
샐러드 맛있다구 같이 간 일행이 좋아하더라구요.
드레싱이 맛있대요. 저는 안먹었어요,,

아삼삼이 무슨말일까 했는데
메뉴판에 적혀져 있더라구요.
'마음이 끌리게 묘하고 그럴 듯 한데가 있다'
라는 뜻이래요.
가게가 소박하고 작은데다가
잘 어울리는 이름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짜잔,,아삼삼 카레에 고로케 + 치킨 가라아게 토핑!
(6,500원 + 2,000원 + 3,000원)
마늘후레이크랑 대파는 선호하지 않아서 뺐습니다👀


카레는 중간맛으로 했는데
매운 맛으로 했으면 살짝 울뻔했어요.
살짝 매콤한 느낌이 있구 깔끔하게 먹기 좋았어요.
토핑 추가해서 먹는 일본식 카레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한번쯤 가보기 좋은 곳입니다!
인근에 대학교가 있어서 인지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양도 푸짐하다고 느껴서 한끼식사로 딱 좋다고 생각했어요!
같이 간 일행도 배부르다고 그랬음~~

식당아삼삼

대전 유성구 대학로145번길 25
궁동 411-6

일요일 정기휴무
월 ~ 토
OPEN - CLOSE
11:30 ~21:00

Break Time 15:00 ~ 17: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