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전 둔산동 고기집 [김형제의 고기철학] 리뷰

김뚜벅 2022. 5. 25. 23:38
반응형

코로나 세상,,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나서부터는 약속이 점점 늘어나네요
오늘은 전부터 고기먹자, 고기먹자
약속을 잡던 지인을 만나러 갔답니다👀
고기 먹으러 가면 항상 하는 고민이,
일행들 중에는 고기를 잘 굽는 사람이 없는 거여서ㅠ
누가 구워주는 고기를 먹으러 가기루😉




그래서 짠짠, 지나갈때마다 본,
항상 사람이 많던 이곳으로 정했답니다👀
사람이 항상 많길래 딱 저녁시간보다 살짝 빠르게 만나기로!
평일 이었고, 오후 6시에 갔는데 벌써 사람이
어느정도는 차 있더라구요.




전에 여기 와봤다는 지인이 먹어본 것 중에는
소금구이 숙성 뼈삼겹갈비가 맛있었다고 해서
먼저 먹어보기로 하고,
3인 주문했어요👀




식사류는 사실 메뉴가 너무 아쉬운 느낌이었달까요.
딱히 끌리는 메뉴가 없어서 다들 식사류는 패스했어요.
오늘 약간 냉면 먹고 싶은 날이었는데😢




그리고 주류들.
저희는 가볍게 저녁만 먹자고 만난거라서
주류도 전부 패스했답니다👀
김형제의 고기철학 메뉴는 이정도로 끝!




기본 찬을 먼저 셋팅해주시는데,
솔직히 찍을 마음 없다가 고기 올리고 나서야
아 오늘 여기 포스팅 해볼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뒤늦게 대충이지만 호다닥
찍은거 너무 티가 나네요..
여러종류의 밑반찬이 나오고,
밑반찬은 리필 가능하더라구요.
(찌개는 안해봄)




이렇게 소스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사진에는 담기지 않았지만, 조금도 주시는데
그라인더가 신방뿡방(이게 요새 유행어라던데,,)
좋아보이더라구요,
위이잉하고 갈리던데👀
홀그레인 머스타드, 와사비, 갈치속젓,쌈장, 소금까지
취향껏 다양하게 찍어먹기가 좋아요👀




뼈삼겹3인에, 버섯, 감자까지 한번에 올려서 구워주심.



고기는 다 구워지면 이렇게 앞접시? 같은데에 놔주세요.
고기 잘 구워주실까 너무 걱정했는데
정말 맛있게 잘 구워주시더라구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이베리코 숙성 꽃목살도 먹었어요😌
개인 취향이지만 저는 뼈삼겹이 더 맛있었어요!
목살도 맛있었지만 뭔가 너무 기름진 맛이라고 해야하나

가격이 착한 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누군가 구워주는 고기를 먹기 좋으니까
맛있게 먹을 수 있으니까 정말 좋았습니다🤭

김형제의 고기철학 대전 시청점
OPEN - CLOSE
P.M 16:00 - A.M 01:00

대전 서구 둔산중로46번길 38
(아직도 모르는 지도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