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배달리뷰 대전 도안동 [숯불에 꾼 족발]

김뚜벅 2022. 1. 27. 14:50
반응형

요즈음 날이 바람 많이 안부는 겨울 날씨네요:)
저는 같이 일하시는 분이 코로나 확진판정을 받아서
지난 주말 오후에 코로나 검사를 받으러 다녀왔답니다ㅠ

한두번 받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오늘은
쪼금 겁나기는 했는데 그래도 음성이라는
결과가 생각보다 빨리 나와서 다행이었어요!

끼니는 해결해야겠고, 돌아다니거나
뭐 먹기에는 결과가 나오기 전이라 조금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배달리뷰로 찾아왔답니다:)


도착,,짜라란.
사실 쌈이나 소스류 잘 안먹어서 원래는
빼달라고 하는데 리뷰 한번써보려고 오늘은 다 받음,,


포장을 뜯으면 이렇게 뭔가 잔뜩 나온답니다,,
저는 숯불에 구운 매운 족발 1인세트를 시켰답니다,,
혼자먹는 밥 최고,,,
숯불에 구운 매운 족발 1인세트 20,000원
기본 서비스로 야채쌈 + 음료수 + 김치전 + 무김치 +
국 + 소스(와사비,데리야끼,새우젓,쌈장) 이 옵니다👀


저는 소스는 새우젓만 먹어서
저 까만 소스가 뭘까하면서 안먹어봤는데 데리야끼였네요.
배민 서비스 구성상품엔 안나왔는데 콩나물국도 와요😋
위에 보이는 주먹밥은 리뷰 서비스를 받은 상품입니다~

이 집은 특이하게 1인세트 서비스에는
막국수가 없고 김치전이 있더라구요.

사실 오늘이 두번째 주문인데,
이전에 김치전을 되게 맛있게
먹은 기억이 강렬해서 시켰답니다.


짜잔,,
진짜 김치전 한장이 옵니다👀
약간 요번에는 좀 아쉬운 느낌이 있네오.
전에는 정말 맛있게 먹었었는데,
오늘 6시즈음 첫끼였음에도 와!!!!진짜!!!!!
이런 느낌이 없구,,김치전,,응 김치전이네,,
요런 느낌ㅋㅋ


그래도 뭐, 족발만 맛있으면 됐죠
첫입 딱 먹으면 불맛이 확! 나요!
그러면서 간도 적절히 잘되어있음!
매운 족발이라고 이름은 그런데 요즘은
불닭같은거 즐기시는 분들 많아서,,
그런류의 매운맛은 아니구요.
매콤한 맛이 있는 족발입니다,,
(맵찔이인 저는 불닭먹으면 조금 고통스러워하거든요)



-총평-
재구매의사는 일단은 없지만?
다음에 족발이 먹고싶을때 한번더 먹어보고 싶긴함
처음 주문했을땐 약간 감동적인 맛이었으나
요번에는 아쉬움이 남았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