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쟈뎅 아워티(Our tea) 쿨라임 파인애플 민트티 리뷰

김뚜벅 2021. 10. 20. 23:23
반응형


요새 카페인 과다복용 부작용이 있는거 같아서😢
커피를 조금 줄이려고 다른 걸 마시고 있는데요,
회사 언니들이 마시는 차를 보고 좋아보여서(호갱)
다른 맛으로 구매했다죠(팔랑귀)
바로 이녀석




아워티의 쿨라임 파인애플 민트티입니당😌
그냥 되게 단순히 민트조아해,파인애플 조아해! 라임도!!!
이런 맘으로 골랐는데,,이글을 보는 여러분,,,
선택은 신중해야해요,,(교훈)




일단 좌르륵,,쟈뎅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들,,,그렇다네요
허브티는 카페인이 없는 걸 알고 데려온거니 뭐,,




박스는 이렇구요, 저는 쿠팡으로 휘리릭 시켜서 금방왔는데
유통기한인 넉넉하게 2023.01.19까지네요!




뜯으면 이렇게 생긴 파우치가 나오는데요?
전 이때까지만 해도 금방 마실줄ㅎ




파우치를 개봉하면 건조된 라임과 티백이 있어요




티백엔 하얀 가루같이 생긴게 같이 들어있더라구요🧐




얘는 그냥 찍어보,,,

-총평-
맛 리뷰는,,ㅎ
'좋아하는 걸 모아놔도 내가 좋아하는 게 될 수 없다.'
를 깨달은 맛이에요,,
저 이거 산거 보고 회사 언니들도 많은 맛 중 왜 하필 이걸,,,?
이런 느낌이랄까,,,
민트인데 달고, 파인애플 향?
전 아이스로 우렷는데 너무 오래 우려서 그런걸까 싶기도,,
생각난 김에 내일은 핫으로 먹을까봐요,,,
약간 민트초코같은 느낌,,
단데 시원하고 그런 애매모호한 경계에 걸쳐있는 맛,,,
(반민초단)
아무튼 저는 재구매 의사는 전.혀. 없는걸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