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동원 [양반 김치맛 김부각]

김뚜벅 2022. 5. 31. 01:22
반응형

요새는 날씨가 진짜 너무 더운 거 같아요.
얼마 전까지만해도 산책을 정말 많이 했었는데
그럴때마다 편의점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것 같아요.
꼭 가서 음료수던, 간식거리던 사는 병이 있달까...
오늘은 그래서, 그러다가 들른 편의점에서 발견한
동원의 김부각을 리뷰해볼게요👀



짜잔,,
서울시스터즈의 김치시즈닝이 유명하다죠?
저는 먹어본 적이 없어서 무슨 맛일까
궁금해했었는데,
김치맛 김부각이래서 신기해서 사봤어요😉
설명도 조금 매력적이지 않나요?
김치전 꼬투리 맛이 난다는 거 보고
김치전 꼬투리 못참지~~하면서 샀던 기억이 나네요ㅋㅋ



요거는 원재료 및 표시사항들~~
뒷면에도 알차게 김치전 꼬투리 맛이라고
해놓은게 딱 보이네요👀




개봉하면 여태까지 먹었던 김부각 느낌
그냥 살짝나고,
사실 김치시즈닝이 뿌려진거라길래
조금 더 울긋불긋 하지 않을까 했는데
시즈닝이 그렇게 티나게 뿌려져있지는 않더라구요.




하나 먹어보려고 슬쩍 꺼내봤더니
봉투 안에 들어있을때보다는 조금 더
시즈닝이 뿌려져있구나! 하는 느낌이 나긴 했어요


먹어봤을때는 하나?두개? 정도 까지는
김치전 꼬투리 느낌? 뭘까?
하면서 먹다가 보니까
정말 그런 느낌 나는 것 같기는 한데,,
몇개 먹었을때까지만 나는 것 같아요😢
그냥 그 뒤부터는 조금 간이 되어있는
김부각 느낌..
첫 입에는 김부각 맛이 확 나고
끝에 살짝 김치 맛? 그런게 나는데
김치전 꼬투리 맛이라고 계속 생각해야
김치전 꼬투리맛이라고 느낄 듯 하네요.

재구매 의사 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