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버거킹 11월 신메뉴 화이트갈릭와퍼 리뷰

김뚜벅 2021. 11. 14. 20:13
반응형




요새 햄버거를 왜 이렇게 많이 먹게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제 블로그 리뷰중에 버거킹리뷰를
많이들 봐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도 준비한 신메뉴 리뷰!
바로 '화이트갈릭 와퍼' 리뷰 해보겠습니다😌




이거는 버거킹 공홈에서 데려온 사진! 화이트갈릭 와퍼,
그리고 더블 화이트 갈릭 와퍼가 출시 되었네요👀
저는 그중 화이트 갈릭 와퍼를 먹었어요.
차이는 그냥 와퍼패티가 1장이냐 2장이냐 차이길래,,,😉




짜잔,,늘 그렇듯 버거랑 음료만,,,
저는 탄산 끊기 하구 있어서 오늘도 아아로 교환👀




와퍼는 항상 먹을때마다 느끼는 건데 햄버거만 먹기도 벅차,,




손보다도 커다란 햄버거를 반으로 가르니
내용물이 한눈에 들어오네요,,👍
저는 항상 양파는 빼고 먹구요,,
요새 맥도날드는 양상추 안넣어줘서 마카롱같다고ㅋㅋ
버거킹은 그래듀 아직 양상추가 있네요👀
소스때문에 안보이지만 소스랑 갈릭후레이크가 있더라구요!




금액은 단품 6,900원 세트는 8,900원


-총평-
소고기 패티에 치즈, 갈릭 후레이크, 갈릭소스와 야채들,,
갈릭소스는 갈릭 크림소스? 그런 맛이더라구요.
무겁고 살짝 느끼한 느낌?
갈릭을 저는 잘 안먹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갈릭 맛이
첫입에는 나기는 하는데
고기랑 치즈맛에  갈릭소스맛이 살짝 묻히는 느낌
이라서 좀 아쉬움,,😢
다음번에는 안먹을거 같아요,,😩


반응형